2024년 3월 1~2일 “믿음으로 한계를 돌파하라(Breakthrough the limit with faith)” 라는 주제로 청년2부 겨울수련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첫째날, 등록을 하고 함께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권사님들께서 만들어 주신 만둣국이 맛있어서 그릇을 싹 비웠어요!^^
아이노스 찬양팀의 찬양으로 수련회 첫째 날 저녁집회가 시작되었습니다.
김만욱 목사님께서, 이사야 43장 14절~21절 “한계를 돌파하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믿음의 임계점을 넘어서 주님의 기적을 보길 원합니다!
들은 말씀으로 우리의 삶을 돌아보고 회개하며 뜨겁게 하나님을 찾는 기도회 시간을 가졌습니다.
많은 청년들이 함께 해서 은혜로웠던 수련회 첫째날이었습니다!
수련회 둘째날, 아침 일찍 교회로 모여 든든하게 아침식사를 하고 연탄봉사를 갈 준비를 했습니다.
이번 수련회는 특별히 이웃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의미에서 연탄봉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많은 청년들이 처음해본 경험이어서 특별했고, 무거운 연탄을 나르는 것도 함께여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연탄봉사를 다녀온 후 오후에는 공동체훈련으로 조별 레크레이션을 진행했습니다. 우리 청년들의 승부욕이란...ㅎㅎㅎ 열정적으로 게임에 임하여 즐겁게 친해지는 시간을 갖고, 조별 아웃팅비를 따내서 뿌듯한 시간이었습니다.
체력보충을 위한 쉬는 시간과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면서 함께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둘째 날 저녁집회는 김영조 동사목사님께서 시편 18장 29절 “담을 뛰어넘는 영성”이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수련회 마지막 날 답게 청년들이 뜨겁게 찬양하고 기도하였습니다. 서로를 위해 중보기도하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기도회 시간에 공동체를 서로 축복하며 기도해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청년2부를 향한 사랑이 더욱 깊어가고 커져가는 시간이었습니다.
일상으로 돌아간 우리 청년들이, 삶의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주님과 함께 믿음으로 한계를 돌파하길 응원하고 기도합니다!
댓글0개